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베스트셀러/책리뷰)

제가 오늘 얘기할 책은 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입니다

 

 

 

 

 

 

 

이 책은 몇달 전에 우연히 읽게 되었는데 유튜브는 이미 시작해서 수익 나는 상태였고, 티스토리 블로그는 만들어만 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이래 저래 애드센스에 대해 공부할겸 읽었던 책입니다

 

 

 

 

애드센스나 블로그 운영 관련해서 유명한 분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성대 공대 졸업하시고 이 쪽에 뛰어드신거 보면 통찰력이 좀 뛰어나신 분인듯..

 

 

 

 

 

우선 이책은 아래 3장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애드센스 편/블로그 편/유튜브 편 으로 나뉘어져 있고, 책이 최근에 개정되면서 요즘 핫한 유튜브 편이 추가된 것이라고 합니다 

 

3가지를 모두 다루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나 유튜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한테 최적화된 책입니다

 

목차를 쭉 보시면 얼마나 자세히 많은 것들이 설명되어 있는지 느낌이 팍팍 오시나요??

 

 

 

 

 

 

 

 

 

 

 

 

제가 항상 생각해왔던 내용이라 너무 공감가는 내용이었습니다

 

 

'실제로 부자들은 돈보다 시간을 중요시 합니다'

 

 

 

 

'하지만 돈이 없는 우리들은 먼저 을 버는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ㅋㅋ 아 너무 뼈맞았어요 진짜

 

 

 

 

 

 

저자는 월 100만원 정도의 수익을 꾸준히 얻고 있다고 합니다

 

월 100 하면 적은돈이라고 느낄 수도 있지만 부동산 임대수익으로 비교하면 3억에서 5억짜리로

임대수익을 내는 돈이라고 합니다. 저렇게 생각해보니 큰 액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블로그에 대해 상대적으로 아는 것이 없었는데 결국 여기서도 말하는 것이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1일 1포스팅을 따르려고 해라

 

 

저도 조금이라고 글을 한두개씩 적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 배치 크기/광고 배치 위치 에 따른 수익률부터

 

어떻게 애드센스에 등록을 하는지 구글애드센스 수익은 어떤지에 대한 내용이 굉장히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책이 꽤 두껍습니다;;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기 전 강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