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는 비타민C 종근당 비타씨 플러스(비타민C/천연비타민C)

 

 

 

 

 

저는 예전부터 비타민이나 건강에 참 관심이 많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꼭 챙겨먹는게 비타민C 였죠 ㅎㅎ

 

비타민C를 굳이 많이 먹을 필요 없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라 과다복용해도 문제될건 없다

 

참 여러가지가 의견이 있죠? 우선 확실한 것은 피부를 위해서도 그리고 피로를 위해서도 비타민C는 복용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저도 비타민C 만큼은 맛도 좋고 해서 꼭 챙겨먹는 편인데요

 

얼마전에 떨어져서 평소에 먹는 종근당 비타씨플러스를 다시 구입하게 됐습니다

 

 

 

가격도 1만원대 밖에 안되고 저는 먹기가 좋은 가루형을 주로 먹는데요

 

1만원 대라도 양은 충분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총 200포 짜리가 만원대면 괜찮지 않나요?

 

종근당은 워낙 유명한 회사라 우선 최고는 아니라도 항상 준수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확 땡기는 제품이 있지 않는한 주로 종근당 것을 먹기는 합니다..

 

저렇게 큰 박스에 작은 박스가 여러개 들어있구요

 

작은 박스 하나씩 열면.....................................

 

 

 

이런 식으로 10포씩 들어있는 봉지가 2개씩 있습니다~~~

 

아무래도 분말형태로 되어있는 비타민들이 휴대하기도 좋고 저와 같은 학생들이나 회사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간편하게 직장에 갖다 놓으면 하나씩 먹기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형태의 비타민C가 좋은지는 유튜브에도 많은 약사분들이 비타민C에 대해 설명을 해놓으셨던데 분말형태로 된 비타민C가 아무래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연비타민C라고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 알았음;;)

 

 

 

 

저는 #종근당 제품 계속 먹으면서 만족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종근당이 평타는 쳐서;;

 

여러 약사 분들이 설명하는 #비타민C 설명도 들어보시고 #종합영양제 설명도 들어보시고 최종적으로 제품 하나 결정하셔서 비타민c 보충해서 드시는 걸 저는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